2020년 브랜드 사브라(Sabra)의 슈퍼볼 광고에 틱톡 스타인 찰리 더말리오(Charli D’Amelio)가 나왔을 때, 전문가들은 슈퍼볼에서 인플루언서의 활약을 예상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16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한 2022년 인플루언서들이 인 게임 광고(In-Game Ad)에 등장할 것이라 예상했다.
그러나 2022년 광고는 오히려 고전적이었고, 소셜 미디어 영역 밖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출연했다. 다수의 인플루언서 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도 인플루언서가 슈퍼볼 광고에 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전문가는 그 이유로 인플루언서 비용의 증가와 경제 침체를 꼽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