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과 스트리밍은 브랜드가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시기에 점점 더 인기를 얻었다. 올해 많은 브랜드가 로블록스, 트위치, 포트나이트를 사용했다. 브랜드는 게임을 통해 젊은 사람과 광고에 회의적인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했다.
마케터에게 게임은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채널이다. 게이머들은 일반적으로 광고에 까다롭지만 브랜드에는 긍정적이고, 게임 내 광고 측정이 개선되었기 때문이다. 그 결과 광고 및 마케팅 업계는 게임과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리더십에 투자하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