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의 참여의 수단으로 리뷰가 중요한 수단이 됐다. 리뷰는 온라인 비즈니스나 웹 사이트에서 판매와 고객 상실의 차이를 의미하기도 하다.그런데 세대별로 온라인 리뷰는 어떻게 다를까? 다양한 세대가 의사 결정과정에선 온라인 리뷰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웹사이트 빌더 익스퍼트(Website Builder Expert)는 리뷰가 비즈니스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우선 고객이 온라인으로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무엇인가? 간단하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구매하려는제품에 대한 다른 고객의 말을 신뢰하고 안심하는 제품을 찾는다. 따라서 온라인에 리뷰를 남김으로써 이러한 정보 순환에 기여하고 미래의 고객이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궁극적으로, 리뷰는 누군가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사도록 설득할 수 있고, 반대의 효과를 가져 고객에게 구매를 완전히 중단하라고 경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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