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새로운 광고 요금제(Basic with Ads, 광고형 베이식)가 출시된지 첫 달 성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넷플릭스 광고 요즘제의 첫 달 점유율은 작년 HBO Max가 시작했을 때의 약 절반에 불과했다. 안테나는 미국에서 광고형 베이식이 출시된 날인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분석했다.
구독 데이터 분석회사인 안테나(Antenna)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11월 동안 미국에서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중 9%만이 넷플릭스의 새로운 "광고형 베이식"를 선택, 요금제 옵션 중 가장 인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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