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