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3년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주목해야 할 트렌드 10개를 선정해 공개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2023년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관통할 핵심 트렌드로 ▷디지털 뉴노멀 ▷팝업스토어 르네상스 ▷브랜드 세계관 ▷빅데이터 인사이트 ▷파워풀 커뮤니티 ▷마이크로 개인화시대 ▷숏폼의 대중화 ▷YOLD의 귀환 ▷메타버스와 웹3.0 시대 ▷공감의 대세 등 10개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