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은 NFT와 메타버스의 해였다. 다양한 브랜드가 NFT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스타벅스 또한 NFT 시장에 뛰어들었다. 내년에도 계속될 NFT의 열풍 속에서 애드에이지(AdAge)의 기자 Asa Hiken이 선정한 2022년 좋았던 NFT 마케팅 사례 5개를 소개한다.
5위: 프라다(PRADA), "타임캡슐 NFT 컬렉션 (TIMECAPSULE NFT COLLECTION)"
2022년 6월부터 프라다는 타임캡슐 컬렉션과 NFT를 한정판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매달 첫째 주 목요일에 제품이 공개되며, 단 24시간 동안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NFT는 제품 구매 시 혜택으로 증정된다. 이 NFT를 가지면 Prada Extends나 Prada Mode와 같은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달 첫째 주 목요일이었던 1일, 프라다는 젠더 뉴트럴 스웨터와 타임캡슐을 판매했다. 이에 더해 프라다는 디스코드에 "Prada Crypted(프라다 크립토드)" 사이트를 열어 마음이 맞는 패션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