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이커머스 전략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데 빠르게 필수 요소가 되었다. 2023년 이후에는 이커머스가 소매 그림의 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그 구성 요소를 정의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WARC는 "마케터 툴킷 2023: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The Marketer's Toolkit 2023: Future of Digital Commerce)"라는 보고서에서 밝혔다.
WARC 디지털 커머스의 콘텐츠 책임자인 Gregory Grudzinski는 "지난 몇 년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의 결과로 소매업계는 소비자의 쇼핑 방식을 바꾸고 소매 생태계에 필수적인 이커머스로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겪었다."라고 말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