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대표 엄수원)이 겨울철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담은 ‘2022 겨울 마케팅 실전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기업들의 성공적인 겨울철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업종별·매체별 광고비 지출 순위 및 광고 성과 △크리스마스, 설날 등 겨울 시즌 광고 운영 전략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인사이트 △아드리엘 마케팅 컨설턴트의 실전 팁 등을 담았다. 아드리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애드옵스(AdOps)’를 통해 약 6500여 개 기업 3만 2000건 이상의 캠페인이 집행되었고,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번 겨울 시즌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