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회사 온더플래닛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종합 대상 격인 그랑프리 수상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광고 산업의 성장과 혁신에 기여하는 우수 캠페인을 발굴한다는 취지 하에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및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 새롭게 개편하여 개최되고 있다. 마케팅/캠페인 · 퍼포먼스 · 크리에이티브 등 디지털 광고에 특화된 18개 부문으로 나누어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이번 어워즈에서 온더플래닛은 전체 부문을 아우르는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