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2022년은 구입 고려(purchasing consideration)가 낮은 해였다.
브랜드의 평균 구입 고려 성장률은 -1.37%로 작년(0.44%) 대비 하락했다. 그리고 모든 세대의 순위 20위권 안에 든 브랜드는 없었다. 그나마 메타(Meta)와 크록스(Crocs)가 Z세대를 제외한 모든 세대에서 순위권에 들었다. 세대별 특성을 보자면,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밋밋한 성장을 보여주었다. 분야별로는 식음료 시장이 가장 낮은 성장을 보여, 가격을 의식하는 소비자와 많이 부딪쳤음을 시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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