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산업 활성화와 광고업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해 올해부터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단독 주관한다. 빅데이터, NFT, 메타버스 등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들이 적용된 300여개에 달하는 작품 및 솔루션들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