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통합퍼포먼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디지털 광고 분야의 창의적 콘텐츠 및 기술로 광고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시상하는 행사다. 플레이디는 ‘홈플러스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통합퍼포먼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플레이디는 이번 캠페인에서 기존 서비스인 홈플러스와 신규 서비스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고, SA/DA/APP을 아우르는 ‘Refresh’ 통합마케팅을 진행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