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독립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 광고(DOOH) 애드테크 기업 하이브스택은 6일 국내 최대 옥외 광고 매체사 CJ CGV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CJ CGV는 ‘한국의 타임스스퀘어’로 불리는 삼성동 일대에 K-POP LIVE를 포함, 여러 프리미엄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서울의 경제 및 문화 중심지인 강남을 비롯해 영화관, 공항, 야구장, 호텔 및 대형 쇼핑몰 등 한국 전역에서 가장 상징적인 디지털 사이니지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CJ CGV의 인벤토리는 하이브스택의 SSP와 연동돼 전 세계 광고주가 이용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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