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는 리서치 회사 파크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가 집계한 연간 순위에서 넷플릭스를 제치고 미국 내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1위에 올랐다.
2010년대에는 넷플릭스, 프라임 비디오, 훌루가 상위 3위를 차지하고, 1위는 항상 넷플릭스 몫이었다. 그런데 올해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가 1위를 차지하지 못한 사례로 Parks Associates는 지적했다. 이는 프라임 비디오가 유료 가입자 수에서 넷플릭스를 능가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피콕은 2022년에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했고, 쇼타임은 순위에서 밀려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