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디어는 옥외, 그중에서 디지털 옥외미디어다. 코로나 이후 일상을 회복하면서 소비자는 이동하고 있고, 그에 따른 옥외 미디어가 주목받는 것. 특히 DOOH는 타기팅, 자동화, 측정과 같은 다른 형태의 디지털 미디어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가 잘 배치된 광고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실제 순간에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비스타미디어는 미디어 구매에 있어 프로그래매틱 DOOH의 이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