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미국/캐나다 지역 타겟팅으로 GDN 운영하고 있으며
GDN의 랜딩 페이지에 구글 태그를 심어 '웹사이트 방문자 잠재고객' 모수를 쌓고 있습니다.
광고 집행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GDN 클릭 수는 3,000 이상이 나오고 있는데
잠재고객으로 만들어놓은 잠재고객 모수는 최대치가 '2'네요..
GDN 클릭 후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됐다는 전제하에
미스클릭 혹은 바로 나가는 유저가 있다고 해도
해당 클릭수의 못해도 30%는 잠재고객(웹사이트 방문자) 모수로 찍혀야 정상인 것 같은데...
어떤 문제가 있을까요..?ㅠㅠ
아무리 찾아봐도 이유를 알수가 없네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은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