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100리터
2020.02.14 18:17
아이주아라
조회수 1,177
답변 1
제가 다니는 회사가 같은 광고 소재의 콘텐츠를 광고 집행할 때
전환 캠페인에 1번
트래픽 캠페인에 1번
이렇게해서 총 2번을 올리는데 이게 의미가 있나요? 그냥 전환 캠페인으로만 해도될거같은데 굳이 두번 나눠서 올리네요..
콘텐츠 자체는 전환을 목적으로한 콘텐츠를 제작중입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GrooveHJ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두리엉아
8그룹토깽이
9미취니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이더스의손
13마문철
14Groove준
15쭈실장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NICEBIG
18지민아빠
19랭크업리워드
20윾넨
21고냥groove
22갸아악
23MJKO
24마케팅갱
25jhpark07
26rbghWkd
27bcheck
28섷찌
29오늘그리고내일
30StarR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