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분할 테스트 관련 기능 질문

2020.02.12 11:22

마요

조회수 75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으로 광고 소재를 만들던 중에 갑자기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드려봅니다.


광고 소재 중에 어떤 게 효과가 좋은지 파악할 때 


페이스북 분할테스트를 진행하는 것과


광고세트 내에 다수의 광고를 등록하여 광고 결과를 비교하는 것은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후자는 효율성이 높은 광고에 예산이 더 분배되어서


광고 비교보다는 광고 성과가 목적이라고 보면 될까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소재분할테스트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