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 목표설정시 조금 이해가 안되는 것이 있어서요~
제가 아는 전환목표란 트래픽과 다르게 단순 URL을 클릭할 확률이 높은 대상이 아닌
URL을 클릭 후 구매나 회원가입등의 액션을 할 확률이 높은 대상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캠페인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전환 캠페인 설정시 픽셀이 심어진 '등록완료', '결제시작' 등의
전환 이벤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홈페이지 내 심어놓은 픽셀에 등록완료를 할 확률이 높은 대상을 설정 할 것인지
아니면 결제시작을 할 확률이 높은 대상을 설정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섹션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