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6일차라 기본 개념이 많이 부족한 점을 감안해서 봐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CPC광고의 대표적인 키워드광고로만 생각을 해서 그런지
페이스북 광고 또한
1)일 예산을 정한다.
2)클릭당 단가를 정한다
ㄴ현재 노출되고 있는 광고 기반으로 클릭당 단가를 설정
3)클릭될 때마다 광고비가 소진되고, 일 예산에 도달한 경우 노출이 꺼진다
로 생각을 했는데
이해한 내용으로는 클릭 수 / 일 예산 더라구요.
그럼 상식적으로 예산을 낮게 잡으면 클릭단가가 낮아 지는거라
광고를 관리해주는 사이트에 클릭당 단가 개념과 생각하고 있는대로 예산을 낮게 잡으면 되냐니, 그렇게 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내용인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