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키워드 분석 중에 10대가 검색한 비율과 40대가 검색한 비율이 있는데
40대가 관심없을만한 키워드 인데 20대~30대보다 더 높게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경우 이걸 어떻게 분석해야 하는지 실무자 분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40대 검색량을 순수하게 40대의 검색량으로 봐야 할지
10대가 부모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으니, 10대에 어느정도 수치 반영을 해주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08 16:43
조회수 841
답변 1
쇼핑몰 키워드 분석 중에 10대가 검색한 비율과 40대가 검색한 비율이 있는데
40대가 관심없을만한 키워드 인데 20대~30대보다 더 높게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경우 이걸 어떻게 분석해야 하는지 실무자 분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40대 검색량을 순수하게 40대의 검색량으로 봐야 할지
10대가 부모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으니, 10대에 어느정도 수치 반영을 해주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