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할때 하나의 랜딩페이지를 두개의 계정관리자가 각각 캠페인을 만들어서
모두 같은 랜딩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게 되면 효율이 떨어지나요?
와디즈 광고중인데
하나의 제품 페이지를 가지고
와디즈 공식계정을 통한 메타광고 (와디즈비즈센터) 에서 광고효율이 잘 나오길래
이틀전 이 광고는 효율안나오는 소재 하나를 off 하고 20% 증액,
그리고
추가로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 저희 회사의 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캠페인을 만들고 그 제품페이지를 랜딩으로 걸어 돌렸더니
기존에 잘 나오던 와디즈 통한 광고의 효율이 반으로 떨어졌습니다.
CPC CPA 모두 출렁이네요. 혹시 관련되어서 아시는 분 계시면 도와주세요~~~ /
그리고 지금이라도 메타 자체 광고를 끌까요? 기다려볼까요? 아니면 20% 증액한게 문제였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뽀스뻬이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