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리터

메타광고할때 하나의 랜딩페이지를 두개의 계정관리자가 ..

2024.09.02 21:40

뽀스뻬이비

조회수 76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메타광고할때 하나의 랜딩페이지를 두개의 계정관리자가 각각 캠페인을 만들어서 

모두 같은 랜딩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게 되면 효율이 떨어지나요?


와디즈 광고중인데 

하나의 제품 페이지를 가지고 

와디즈 공식계정을 통한 메타광고 (와디즈비즈센터) 에서 광고효율이 잘 나오길래 

이틀전 이 광고는 효율안나오는 소재 하나를 off 하고 20% 증액, 

그리고 

추가로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 저희 회사의 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캠페인을 만들고 그 제품페이지를 랜딩으로 걸어 돌렸더니 

기존에 잘 나오던 와디즈 통한 광고의 효율이 반으로 떨어졌습니다. 

CPC CPA 모두 출렁이네요. 혹시 관련되어서 아시는 분 계시면 도와주세요~~~ /

그리고 지금이라도 메타 자체 광고를 끌까요? 기다려볼까요? 아니면 20% 증액한게 문제였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메타캠페인랜딩페이지광고효율퍼포먼스마케팅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리터 중 80%인 8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뽀스뻬이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