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성과 좋은 광고 소재의 OFF 시점 문의

2024.08.29 10:37

흰동이

조회수 11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현재 메타 캠페인 운영 중인데, 광고 그룹 내 라이브 중인 4-5개 소재 중 소재 하나가 유독 고성과를 보이고 있어 나머지 소재들의 성과가 미미한 수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전에 다른 캠페인을 운영할 때는 전환 성과까지 따져서 클릭 성과가 월등히 좋다 하더라도 일정 기간이 지나도 전환이 크게 나지 않는 경우는 OFF를 하며 다른 소재에도 기회를 주곤 했는데요. 

저희 회사의 전환 기준은 리드 제출이며, 해당 캠페인 또한 잠재고객 - 인스턴트 양식 캠페인으로 진행 중입니다. 해당 소재의 실질적인 리드 제출율이 좋고, 저희가 타겟으로 하고 있는 유효한 고객 리드가 들어오고 있다 보니 고성과 1종 소재 유지 + 신규 소재 계속 투입 하는 식으로 진행이 나을지 판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소재 라이브 한 지는 오늘로써 딱 한 달이 되었고, 해당 소재의 빈도는 3.28이라 OFF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메타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