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앱스플라이어 MMP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2024.08.28 11:34

쩡히

조회수 69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앱스플라이어 관련해서 아래 질문드립니다.


1. 과거 종료된 캠페인이(특히, ADNW) 앱스플라이어 오늘자 개요 대시보드에 클릭 혹은 노출 데이터가 집계되는 데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2. 만약 리어트리뷰션윈도우가 7일 / 인액티비티윈도우가 3일로 설정되어있다고 가정하면,

리타겟팅 캠페인으로 유입된 유저의 리어트리뷰션 7일간 어떠한 행동도 데이터 집계가되지 않는다는 점은 인지했으나, 5일째 앱삭제 후 8일째 다시 어트리뷰션되면 이는 리어트리뷰션 데이터로 집계되나요? 혹은 인스톨 데이터로 집계되나요?


아니면, 리어트리뷰션/리인게이지먼트 데이터는 무조건 리타겟팅 캠페인을 통해 유입
인스톨 데이터는 무조건 신규 캠페인을 통해 유입

이 부분이 맞을까요?

앱스플라이어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리터 중 80%인 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쩡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