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0리터

메타광고 참여수치가 PIS보다 높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2024.08.13 17:57

지스미

조회수 84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브랜드 계정 운영중인 주니어마케터입니다.


메타 광고를 인스타그램 참여목표 광고를 단일 이미지 소재로 집행중에 있는데요,

게시물 인사이트 에서 확인되는 좋아요/댓글/공유/링크클릭 등의 모든 수치를 합한 값보다
META Business suite 대시보드상의 Engagement 수치가 현저하게 높게 나타나는 상황입니다.


3초 이상의 동영상 시청이 참여로 집계된다는 말을 어디서 들은 듯 하여,

릴스, 스토리 등의 지면에서 3초이상 노출되었을 때 참여로 집계되지 않을까 막연하게 추측 중인데요,

관련하여 확인할 수 있는 수단이 마땅치 않아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혹시 이런 상황에 대해 알고 계시다면 도움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메타인스타그램광고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0리터 중 80%인 80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스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