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즈 앱 캠페인이 현재 95% 이상 'Google 검색' 캠페인에서 노출되고 있습니다.
질문1.
이미지 애셋도 추가해 놓은 상황이고 주별로 CPA도 높여보고 있는데 디스플레이 영역에는 노출이 안되네요. 예산의 문제일까요?
질문2.
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앱 캠페인이 어떤 검색어로 인해서 노출되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앱 광고 시작으로 non-organic이 증가했지만 동시에 organic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 자상호 검색어를 통해 들어왔을 것 같은데, 이에 대한 데이터를 알 수 있을까요?
질문3.
질문2와 같은 경우에 경쟁사에서도 동일하게 검색 네트워크에서 노출이 많이 되고 있는데 지면 방어 등의 목적으로 계속 운영을 해야할까요? 광고를 집행하지 않아도 유입되는 organic을 비용을 지불하면서 데려올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간단하게라도 조언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