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타겟세분화 문제를 줄이려면 광고세트 6개를 통합하세요.

2024.08.08 22:38

온고지신

조회수 17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80%

안녕하세요.

8월 4일자로 대행사 계약 종료 후 홀로서기 중인 건강식품 브랜드 입니다.


최근에 메타에서 계속 이런 푸시 알림이 날라와서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1. 눌러보면 세트 6개를 통합하면 평균 29%성과가 더 높아졌다면서 그러는데

이렇게 통합하는게 좋나요?? 진짜 29% 향상되면 정말 좋겠는데...ㅠㅠ


2. 이렇게 시키는 대로 통합하면 어떤 캠페인에 세트가 6개가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면 세트가 1개로 통합되는 건가요??


3. 당연히 머신러닝 다시 돌아가겠죠..?? 무서워서 함부러 시도도 못하겠네요 ㅠ 


4. 아래는 저희 캠페인 및 세트 현황입니다.
이것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겠지만 기본적인 세팅으로

개선할만한 사항이 있을까요?? roas 1.5~1.6정도 되는데 2이상 정도는 만들어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

1일 예산은 90만원.

캠페인 별로 예산은 다릅니다.

1캠페인/1세트/4~6소재 세팅해서 운영 중입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5번 캠페인은 리타게팅 캠페인입니다.


1번 이미지(캠페인) /2번 이미지(세트)


메타퍼포먼스마케팅인스타그램페이스북세트통합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