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에 소재를 여러개 (3~4개) 동시에 운영할 경우
소재별로 성과가 다르던데 소재별 노출빈도 기준방식이 있을까요?
(노출 요일,시간은 별도설정하지 않음)
+ 성과기반노출이라면 클릭률이나 전환률, 체류시간 등 더 높은 소재가 노출이 많이 될것 같긴한데
시간대별로 모니터링해보면 노출,클릭 등의 성과가 더 높은 소재가 많이 안나오는 경우도 있고,
그렇다고 동일비중노출이라기엔 기간을 길게 잡고 보면 어느 한 소재가 유난히 성과가 좋아서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s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