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저는 현재 구글 검색 광고를 하려고 하는데요.
검색 광고는 기본적으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하는 거라서.
전환 수 최대화 보다는 클릭 수 최대화 전략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클릭 수를 최대화하면 cpc가 더 저렴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그래서 결론은....
구글 검색 광고에서는 클릭 수 최대화 전략이 더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전환 수 최대화 전략이 더 효율적일까요?
이것도 결국은 알고리즘이라 전환 수 최대화가 나을지,
어차피 둘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필요하니 검색하는거라
효율측면에서는 클릭 수 최대화가 나을지 궁금합니다.
4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