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식품업체에 다니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가정용 소형 운동기구를 런칭하는데 이런 제품은 처음이라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 잡혀서 질문 남깁니다. 많은 도움 바랍니다!
일단 제품이 흔한 제품이 아니고, 혈류조절운동이라고 해서 특수밴드를 착용하고 기계와 연결 후 압박을 주면 혈류가 조절되면서 혈액순환 원활, 성장호르몬이 분비되어서 노화방지예방, 저중량으로 고중량운동의 효과 등 여러 효과가 많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재활/요양, 일반소비자, 헬스장, SNS(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생각하고 있는데 제품가가 비싸서(80만원대)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참고: 해외에서 판매하는 타 업체의 가격보다는 절반 저렴한 가격입니다.
예산을 최대한 적게 가면서 전환율(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기깔난 마케팅 어디 없을까요..
노하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