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식품 마케팅

2024.07.08 15:57

심모카

조회수 264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식품업체이고 현재 카카오, 구글, 네이버브검, 토스, 메타 등 다양하게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최종 목적은 전환 + app 설치를 유도하여, 추후 데일리 광고를 돌리지 않아도 고객들이 ap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표님께서 데일리로 나가는 광고 말고 스팟성으로 광고를 돌려서, 최종적으로 광고비를 줄이거나 없애면서 전환을 일으키고 싶다고 방안을 모색해보라고 하시는데요..


1. 인스타채널 운영

2. 밴드 채널 운영

3.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생성 및 관리하여 이웃증가

4. 자사블로그 운영


정도인데, 혹시 이거 말고 또 다른방안이 있을까요?..

식품광고마케팅
목록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