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노출을 모든 매체로 설정해서 운영해봤는데
궁금한 부분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동일한 기간으로 보고서를 매체이름 / 키워드 각각 두 종류로 확인을 해보았는데
각각의 보고서에서 클릭수가 동일한 점이 이해가 되지를 않습니다.
캐시워크, 뉴스픽, 밴드 등에서 일어난 클릭수는 해당 파트너 매체에서 노출되는 소재일텐데
파트너 매체에서 클릭되는 클릭수와 세팅한 키워드의 클릭수가 같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기타 '파트너매체'에서 클릭되는 클릭수가 '키워드' 클릭수 기준으로 보고서를 보았을 때 어떻게 포함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