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레이스 광고 성과측정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온라인쇼핑몰의 경우 메타 광고를 통해 픽셀을 심고
유입 대비 전환 체크가 가능하고, 애널리틱스를 통해 다양한 액션을 확인할수있는데
오프라인 미용실 경우, 메타광고가 아닌 네이버플레이스를 주 매체로 진행시에
성과측정들을 어떤 기준으로 하고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유입은 체크되지만 전환이 체크가 되지않고 유입 후 이탈이 어디 부분에서 이뤄졌는지
체킹이 되지않아 굉장히 난감스러운 상황이네요,
그리고 플레이스와 예약/주문 이 2개가 나눠져있던데
어떤 기준으로 나눠져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