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비즈채널 반려, 캠페인 그룹핑)

2024.06.03 23:33

데이즐

조회수 83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안녕하세요. 

파워링크 세팅 진행 중 2가지 궁금증에 가로막혔는데요.

시원하게 물어볼 곳이 없어, 도움을 구합니다.

 

첫 번째는 비즈채널 관련입니다.

[상황]

1. 병의원이며, 홈페이지 등 웹사이트가 따로 없어, 파워링크 클릭 시 플레이스로 랜딩시키고자 함.

2. 비즈채널 등록 >  웹사이트  >  플레이스 축약 url(공유 누르면 나오는 요약된 url)을 등록 했으나 반려됨 (노출제한)

3. 사유 :  '접속 시 표시url과 다른 url로 이동하는 경우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4. 상단 검색바에 뜨는 풀url이 아닌 요약된(?) url이 문제인가 싶어 풀url을 등록하려고 했으나, 글자수 제한(30자) 때문에 등록할 수가 없음.


▶ 이러한 경우에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니면 혹시 아예 파워링크 랜딩페이지로 플레이스 url 등록이 불가능한건지, 따로 방법이 있는건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는 파워링크 세팅 관련입니다.

[상황]

1. 월 운영예산이 40만원으로, 적은 예산

2. pc/모바일로 나눠 관리하는 것이라고 어디서 주워들어서, 나누려고 했으나

일예산을 계산해보니  

40만원 / 31일 = 12,903  => 이 금액을 pc/모바일로 또 나누면 각 캠페인 일예산이 1만원도 안되는데 이게 맞나 싶음.

▶ 총 운영예산이 너무 적은 경우, pc/모바일을 나누지 않고 합쳐서 관리하는게 옳은 방향인가요?

 또, 메인키워드/세부키워드 로 별도 그룹을 나눠서 운영하는게 좋다던데.. 
그룹핑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또 그에 맞는 예산 배분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디 맘편히 물어볼 곳도 없고,, 답답한 마음에 글을 씁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파워링크검색광고네이버비즈채널랜딩페이지
목록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