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가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ga4 에서 키워드 (혹은 검색어) 추적을 하려고 할 때.
1.1 광고 세팅할 때
~~~&utm_keyword={ keyword } 식으로 달면 해당값이 데이터로 쌓이나요?
만약에 소스/매체/캠페인/광고소재를 utm으로 세팅했을 때, 마지막에
~~~~~&utm_keyword={ keyword } 이런 식으로 달면 해당 키워드 데이터가 별도로 쌓이는 게 맞는지요??
*그리고 구글은 서치콘솔로만 활용이 가능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이벤트 추적 자체가 불가능한지?
*utm에도 꼬리표는 저렇게 동일한지요? utm_keyword={ keyword } 맞는지 아니면 {{ keyword }} 인가요?
1.2 그렇게 되면 보통 광고할 때 어떤 식으로 활용을 하는지?
꼬리표를 달고 들어오는 키워드를 쌓아서 - "해당 키워드에 대한 광고/콘텐츠를 발행"하는 쪽으로 보통 활용을 하는 게 맞는지요?? (일종의 실질적인 활용방안이 궁금하네요~)
답변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