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세팅시 PC캠페인 MO캠페인, 혹은 그룹으로 나눠서 진행 할 필요가 있을까요??
예산도 나눠진것도 아니고 PC에서 전환 몇개 모바일에서 몇개 이런식으로 보지 않습니다.
그냥 구글 전체 광고비 얼마에 전환 몇건 이렇게만 보는데 굳이 디바이스를 나눠서 세팅해야할까요?
네이버야,, 확장소재 활용이나 디바이스별로 입찰가가 차이나기때문에 나눠서 관리하는게 효율적이라 하지만
구글은 의문입니다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리터
2023.05.18 14:53
조회수 533
답변 1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