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매출 관련 보고서를 보다 보니까, 통합검색 영역 관련해서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1. 통합검색 영역에서 특정키워드로 전환이 지속적으로 잡히나, 해당 키워드로 2~3페이지 쯤에 저희 상품이 있어요.
2. 제가 알고있는 통합검색 영역은 아래 사진처럼, 통합검색 검색 -> 쇼핑란에 보이는 상위 몇개제품 (광고포함)을 클릭해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기기나 지역 등 상황에 따라 조금씩 노출순위가 달라지는걸 감안하더라도
광고 2~3 + 자연노출 5~6개 정도에 들만한 순위는 아닌거 같아서 어렵네요 ㅠㅠ
혹시 통합검색 영역으로 잡히는 경우 중에
[검색 -> 특정 상품 클릭해서 이동 -> 클릭한 제품이 아닌 타제품을 쇼핑에서 검색]
이런식으로 걸치더라도 전환으로 잡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