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구글 검색광고 켐페인을 Target Roas 비딩 전략으로 돌리고 있는 중에 질문이 있습니다.
마지막 셋팅 후 최근 대략 2달동안 큰 문제 없이 전환(실제 매출)이 나오는 켐페인 계정이 있는데
갑자기 최근 3-4일 급격히 매출이 떨어져서 0가 몇일 나오게 되었습니다.
최근 변경한 셋팅도 전혀 없고 최근 4일과 그 이전 기간실제 데이터를 보니 (구글 애널리틱스)
Clicks: 10.89% 증가
Cost: 0.59% 감소
CPC 10.35% 감소
Users 13.35% 증가
Bounce Rate: 0%. 동일
Pages/Session 4.35% 감소
Impression Share 거의 동일
Conversion Rate 70.02% 감소
Transactions 66.67% 감소
현재 전환 스크립트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켐페인의 문제점을 찾기위해 추가로 봐야 하는 지표가 있을까요? 아니면 혹시 위와 같은 상황을 해결한 경험 있으신 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