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중소기업 이고 가구 쪽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매출은 약 90억 정도 되는 업체인데, 저희 경쟁사가 쇼핑박스를 매주 2개의 구좌를 구매하여 진행하는것을 몇 개월째 보고 있습니다.
저희도 UTM 을 심어서 쇼핑박스 진행을 해봤는데 ROAS 가 너무 안나와서 (50~70%), 차마 진행을 못하고 있는데 요즘 처럼 PC 사용율이 감소하고 있는데, 쇼핑박스로 광고를 하는것이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브랜딩 효과가 크게 있을까요?
많은 경쟁사 가 진행하고 있는데 저는 그 비용으로 차라리 SNS 노출광고를 하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서요~ (물론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문가분들 많은 의견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