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환당비용이 높아지는 이유가 뭘까요?

2022.03.23 15:39

잼잼0

조회수 54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최근 데이터를 보니

꾸준히 페이스북과 네이버의 전환매출당 비용이 늘었더라구요

이 경우 1차적으로 광고에서 문제를 찾아야할까요..?

전환율은 지속적으로 함께 줄어서 상품이나 페이지에서 문제를 찾아야하는가 싶기도 하고요..

전환당단가광고비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