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렌터카회사 마케팅 담당자 입니다.
렌터카 특성상 안내데스크 부서에 있는 직원이 자꾸만 수시로 자리를 비워서 큰일입니다.
회사측에선 이를 어떻게 통제해야할까요?
불과 몇일 전 근무태만으로 인하여 시말서 2회 차 작성한 8년차 주임인 여직원 입니다.
좀 눈치볼만한 직원들과 야근할때는 안그러는데, 1~2년차 직원들과 근무할때는
담배피운다고, 전화한다고 기본 10~20분 씩 늦는건 기본이고 안내데스크 손님이 많아도 자기 담배피고 전화하는게 우선이라 자꾸만 자리를 비우네요..
시말서 2번까지 썻음에도 정신을 못차리고 계속 자리를 비우는데, 이를 어떻게 통제해야 효율적일까요..?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