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네이버 검색광고 입찰가 조정방법에 대해 너무 고민이에요.
업무를 배당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실무 능력이 부족한 상태에요..!
파워링크에 등록해둔 각 카테고리별 키워드 있잖아요~
입찰가 조정을 기본70원부터 많게는 1000원까지 올리고 있는데,
품질지수가 낮은 기준으로 입찰가를 조정해야하는지,
노출수 / 클릭수 / 클릭률을 기준으로 입찰가를 조정해야하는지 구분이 안가요!!
저는 여지껏
품질지수+클릭률이 높은 거 토대로 더 밀어주기식(?)해서 입찰가를 왕창 올렸었거든요.
그런데 유튜브 강의를 보니 아닌 거 같아서 혼란스러워요..
마케팅 초보한테 방법을 알려주신다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