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 브랜드 인하우스에서 혼자 마케팅하고 있는 마린이입니다.
주요 광고 채널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있는데, 리타겟팅 광고만 효율이 괜찮게 나올 뿐, 논타겟팅 광고 효율이 계속 좋지 못해서 개선을 하고자 다양한 소재를 넣고 있는데요.
저희는 일반인 후기 영상이 가장 효율이 높아서, 일반인 얼굴이 들어간 다양한 디자인 이미지 및 영상을 활용해서 테스트 하려고 합니다. 시각적인 것들(?)은 정해졌는데, 메시지를 정하는 것에 있어서 효과적으로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서요.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각 페르소나에 맞는 메시지를 테스트한다고 했을 때, 캠페인/세트/소재 단위를 어떻게 설정해야 효과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제품) - 세트 (페르소나별) - 소재(메시지별)
ex (캠페인) 미백 마스크팩 - (세트) 30대 직장인 - (소재) 피부 관리할 시간이 없을 때 집에서 하는 홈케어
- (소재)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트러블 났다면, xxxx
- .......
- (세트) 40대 엄마 - (소재) ....
- (소재) .....
위 구조 정도가 떠오르는데(세트별 예산 분배 예정)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도움 기다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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