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북 광고 전환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특정 상품 또는 카테고리 관련 소재로 FB 광고를 집행 중에 있는데요.
해당 카테고리 상품 쪽을 광고로 전환시키는게 목적인데, 성과를 보면 다른 카테고리 상품들의 전환이 생각보다 많이 잡히더라고요.
전 해당 상품 카테고리의 구매전환을 기준으로 해당 세트에 좋은 광고소재를 선별하려고 하는데, 다른 상품들의 전환이 섞이니깐 판단이 쉽게 안 되더라고요 ㅠㅠ
혹시 이럴 땐 어떻게 광고 소재를 선별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전환시키고자 했던 상품이 광고로 전환이 됐는지 성과를 측정할 방안이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비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