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1
페이스북 리퍼러와 피드의 차이?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애널리틱스에서 소스/매체확인 시 페이스북 소스/매체의 경우 굉장히 다양한 방식으로 집계가 됩니다. 어떤것은 리퍼러, 어떤것은 캠페인 아이디, 어떤것은 페이스북 피드... 이렇다보니 광고 성과를 제대로 측정하기가 어려워요. 이들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어떤것을 광고 성과로 볼 수 있을까요? 답변 감사합...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