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2
채택완료
utm 세분화를 통한 유입 매체 디테일하게 보기 현재 운영중인 광고들에 모두 파라미터를 붙여 조금 세세하게 보려고 합니다. 소스는 네이버 / 구글 / 메타 / 등등이 될거고 매체는 브랜드검색 / 쇼핑검색 / 디스플레이 / 등등으로 나누려고 하는데 이렇게 세세하게 보는게 잘못된건지 맞는건지 판단이 잘 안서는 마린이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00리터
50리터
500리터
100리터
500리터
150리터
80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