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0
대행사에서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았을 경우.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온라인몰 관리, 광고집행, 대행사 핸들링의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요점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대행사에서 약속한 업무를 이행하지 않고 연락을 하지 않았을 시 대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소보원이라도 가야하는걸까요. 제가 채택한 대행사가 아닌데 담당은 제가 맡은 상황이라 더 화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