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보스님의 지식을 빌리려고 합니다. (농산물관련)

2012.10.11 18:50

멋진성우

조회수 7,633

댓글 2

회원제로 매주 농산물을 발송하는 회사의 직원으로 곧 일을 시작하려합니다.

그 전에 이러한 형태의 선발업체나 후발업체 등 안고있는 문제 중 보편적인 것이,

배송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농업인들이시라서 공산품/의류 온라인 보스님보다 능숙하지 못하여,

배송건 (오배송, 누락, 격주, 중지, 변경)에 대해 민첩하게 대처하고 계시지 못한 것인지,

아니면 소비자의 잦은변경 (이번 주 중지, 격주 요청 등)을 제대로 핸들링 하지 못하고 있는지 그렇습니다.

 

제가 합류하여 이 부분을 해결해야 할 필요성이 있어서,

 질문의 요지는 소비자의 그때 그때의 변경사항에 대한 반영으로

배송 에러율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다양한 답을 얻고 싶습니다. 

 

좀 고질적인 문제같아서 의견을 간곡히 부탁드렸습니다.

꼭 한 말씀 주시면 많은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