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미용업을 하고 있습니다.
5년정도 꾸준히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해 오고 있는데요~
요즘들어 광고비 소진도 안되고...유입도 줄어 들었습니다..
평소대비 4~50% 정도 줄어 들었습니다.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상단에 광고입니다라는 문구가 들어가는 시점 즈음부터 클릭율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그것 때문일까요?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90%를 네이버에 의존 하고 있었는데...지금 거의 패닉 상태입니다.
다음키워드에서 진행을 해 봤는데 이건머 광고비 소진도 안될뿐더러..cpc 비용은 네이버랑 맞먹네요..
파워링크 순위는 주력은 2순위 나머지는 5순위 안에 꾸준히 노출시키고있습니다.
갑자기 클릴율이 확 떨어진 이유를 알지 못하겠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다른 광고로 눈을 돌려야 할까요??
현재는 네이버 80% 블로그 10% 다음10% 정도 비중으로 운영하구요
블로그 체험단은 곧 할 예정입니다.
대행사에 전화해서 물어봐도 불경기라 그런것 같습니다라는 말이나 하고...ㅡㅡ; 답답해서
보스님들께 문의 드려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